KBS교향악단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14만 명을 돌파해 국내 오케스트라를 넘어 아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클래식 음악 유튜브 채널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최근에 업로드한 '강호동 협주곡'은 '1박 2일'의 강호동 장면과 클래식을 결합해 만든 것으로 클래식에 큰 관심이 없던 대중들이 클래식, 오케스트라에 관심을 갖는 계기를 마련해 주고 있다.
🧐 Editor's 의견
점점 릴스, 쇼츠 등 스낵 콘텐츠를 즐기는 이용자 수와 이용시간이 대폭 늘어나면서 서로 웃자고 하는 짧은 패러디 영상이 인기가 많아졌어요. 은은한 광기를 보여줄 브랜드 어디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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