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시선을 사로잡기 위해 식음료 시장의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노란색'을 활용하여 마케팅을 전개하는 브랜드가 늘고 있다. 노란색은 기존에도 다양한 식음료 제품에 활용돼 왔으나, 최근 들어 밝고 당찬 이미지를 선호하는 MZ세대가 소비의 중심축으로 떠오르면서 활기차고 개성 있는 이미지를 심어주는 데 효과적인 '노란색'을 활용하는 브랜드가 더욱 늘어난 것이다.
🤩 Editor's 의견
단순시각적 요소를 넘어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핵심 요소로 작용되는 컬러 마케팅. 업계 흐름에 발맞춰 노란색을 활용하는 것도 좋겠지만, 오히려 정체성을 잃을 수 있으니 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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