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다시 돌아온 올림픽 시즌, 유통업계 후원 마케팅 시작

PNR comm


'파리올림픽'이 다가오며 유통업계가 스포츠 마케팅에 적극 뛰어들고 있다. OB맥주는 '카스' 한정판 올림픽 에디션을 출시, SPC 파리바게뜨는 진천선수촌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팀코리아'를 후원하는 등 올림픽의 열기를 달구고 있다. 아직 올림픽 개최 기간이 남은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이 이루어 질 것으로 보여, 소비자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 Editor's 의견

국민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올림픽 시즌! 최근에는 승부의 결과만을 주목하는 것 보다 선수들의 노력에 초점을 맞추는 공감형 콘텐츠가 더욱 인기를 끌고 있으니, 기억해 두세요! 👍

조회수 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2.png
홈페이지.png
인스타그램.png
유튜브.png

상호: 피앤알커뮤니케이션(주) ㅣ 대표자: 임우상 ㅣ 사업자등록번호: 396-87-00289

본사 주소: 대구시 동구 장등로 76, 301호

서울 사무소 : 서울시 서대문구 명물길 27 4층

 

대표전화: 02-362-333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