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올림픽'이 다가오며 유통업계가 스포츠 마케팅에 적극 뛰어들고 있다. OB맥주는 '카스' 한정판 올림픽 에디션을 출시, SPC 파리바게뜨는 진천선수촌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팀코리아'를 후원하는 등 올림픽의 열기를 달구고 있다. 아직 올림픽 개최 기간이 남은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이 이루어 질 것으로 보여, 소비자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 Editor's 의견
국민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올림픽 시즌! 최근에는 승부의 결과만을 주목하는 것 보다 선수들의 노력에 초점을 맞추는 공감형 콘텐츠가 더욱 인기를 끌고 있으니, 기억해 두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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