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숏폼과 개인화 추천 기술 등을 새롭게 적용한 네이버가 올해도 앱 개편 작업을 이어간다. 네이버앱을 고도화해 사용자에 최적화된 콘텐츠와 상품 등을 제공함으로써, 만족도를 높인다는 취지다. 네이버는 6월 24일부터 네이버앱 피드형 홈 AB테스트를 일부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편의성과 안정성을 점검한 후 최종 개편안을 확정한다.
🧐 Editor's 의견
네이버앱에 새로운 개인화 추천 기술이 접목됨으로써 브랜드 계정 팔로워들에게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더욱 수월해질 것 같네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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