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PNR comm

요즘은 컴백 프로모션 홈페이지가 유행!



요즘 아이돌 그룹 컴백 프로모션 홈페이지가 유행이다. 앨범 콘셉트에 부합하는 캐릭터를 설정해 만든 프로모션 홈페이지는 정체성을 더욱 각인시키고 팬들의 과몰입을 불러일으킨다. 그 예로 점쟁이 콘셉트로 타로 카드를 펼치며 점괘를 봐주는 '샤이니 키', 소원 배달부로 변신한 '엔시티 위시'가 있다.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활발한 참여와 자발적인 확산을 이끌고 있다.


Editor's 의견

아이돌에 관심 없는 사람도 참여하고 싶게 만드는 명확한 콘셉트가 핵심! 캠페인 오픈 전, 사람들에게 재미와 설렘을 심어줄 방법을 찾고 있다면 해당 마케팅 사례를 참고해 보세요.

조회수 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留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