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7월 구글 업데이트를 통해 유튜브 쇼츠 광고를 활용하여 롱폼 콘텐츠 및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랜딩이 가능하다. 구글 광고 플랫폼인 구글애즈에서 캠페인 셋팅 시, 연결할 영상 URL을 입력한 후 CTA(행동유도 문구)를 설정하면 간단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구글은 노출도가 높은 쇼츠 영상에서 장초수 콘텐츠 랜딩을 통해 보다 효율 높은 광고 성과를 선보일 예정이다.
🤩 Editor's 의견
구글애즈의 유튜브 쇼츠 랜딩 업데이트는 광고 성과에서 가장 중요한 지표인 CTR(클릭률)과 CR(전환율)을 끌어올릴 수 있으니, 마케터들은 꼭 알고 가자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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