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으로 식문화 가치도 공유…식품업계, 클래스 마케팅 확대PNR comm2024년 6월 10일브랜드 경험이 중요시되고 있는 가운데 식품업계가 원데이·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클래스 마케팅을 펼치며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단순 제품 소비를 넘어 브랜드를 깊게 이해하고 싶어 하는 '디깅' 트렌드와 맞물려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는 것. 차별화된 체험으로 재미와 브랜드 인지도를 동시에 제고할 수 있어 많은 브랜드들이 클래스 마케팅을 확대하고 있다.🤩 Editor's 의견이제는 재미와 경험을 사고파는 시대 어떤 포인트를 중점으로 소비자들에게 가치를 전달하고 교류할 수 있을지 고민해 봐야겠네요!
브랜드 경험이 중요시되고 있는 가운데 식품업계가 원데이·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클래스 마케팅을 펼치며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단순 제품 소비를 넘어 브랜드를 깊게 이해하고 싶어 하는 '디깅' 트렌드와 맞물려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는 것. 차별화된 체험으로 재미와 브랜드 인지도를 동시에 제고할 수 있어 많은 브랜드들이 클래스 마케팅을 확대하고 있다.🤩 Editor's 의견이제는 재미와 경험을 사고파는 시대 어떤 포인트를 중점으로 소비자들에게 가치를 전달하고 교류할 수 있을지 고민해 봐야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