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에서 출시된 '캔 삼겹살'이 MZ 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은 간편하게 소비할 수 있도록 캔 형태로 포장되어 있으며, 삼겹살이 한입 크기로 잘려 있어 가위 없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SNS 상에서 큰 화제를 이끌었다. 1인 가구 수요에 맞춘 기발한 제품이란 평이 나오고 있지만, 포장 용기가 오히려 쓰레기를 늘릴 것이란 우려도 있어 귀추가 주목.
🧐 Editor's 의견
캔돈은 인스타그램 릴스를 통해 먼저 바이럴 되기 시작했다는 사실! 공격적인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성공 사례이기도 해요.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면 릴스 마케팅 어떠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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