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표시등을 이용한 디지털 광고의 시범운영 기간이 2027년 6월 30일까지 3년 더 연장될 예정이다. 택시 표시등 전광류 사용 광고는 택시 윗부분에 설치된 표시등 자리에 디지털 광고판을 설치해 광고 화면을 송출하는 것으로, 시범운영 기간 동안 차체 외부에 부착하는 기존 광고 보다 약 5배가량 광고 수입이 발생하는 등의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 Editor's 의견
시범운영 기간이 종료되면 옥외 광고에 새로운 변화가 불어올 것 같은데요, 차후에 광고주와 마케터들은 노출∙파급력이 강한 택시 표시등 광고 게재를 긍정적으로 검토해 봐야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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