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희소성에 MZ가 반한다…너도나도 ‘굿즈 마케팅’

PNR comm


유통업계부터 금융권, 각종 지자체에 이르기까지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 마케팅의 열기가 뜨겁다. 귀엽고 친근한 캐릭터 앞세워 어린이부터 키덜트족까지 다양한 소비층을 겨냥한 '큐렌들리(cute+friendly)' 마케팅이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어, 유통업계에서도 자체 캐릭터 IP(지식재산권) 사업에 특히나 공을 들이며 굿즈의 다양성과 퀄리티를 더욱 높이고 있다.


🧐 Editor's 의견

귀여운 거라면 환장하는 요즘 '키덜트' MZ세대. 굿즈&캐릭터를 잘 활용한다면 더욱 친근하고

신선한 방법으로 다양한 소비층을 공략할 수 있을 거예요 :)

조회수 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2.png
홈페이지.png
인스타그램.png
유튜브.png

상호: 피앤알커뮤니케이션(주) ㅣ 대표자: 임우상 ㅣ 사업자등록번호: 396-87-00289

본사 주소: 대구시 동구 장등로 76, 301호

서울 사무소 : 서울시 서대문구 명물길 27 4층

 

대표전화: 02-362-333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