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문학동네에서 시를 낭독해 주는 인생시 찾기 이벤트가 MZ세대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 번호로 전화를 걸면 문학동네 시인선에 수록된 시 중 한 편이 낭독된다. 귀로 듣는 시의 매력을 알리고자 시도된 이 이벤트는 '큰 기대 없이 걸어봤다가 위안받았다'는 입소문을 타며 3일만에 11만 통의 전화가 오는 등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 Editor's 의견
낭만을 좋아하는 20대를 겨냥하여 성공한 문학동네의 도서마케팅! 우리 브랜드도 MZ소비자들의 낭만을 불러일으킬 아이템을 고민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