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의 유입으로 KBO 리그는 프로리그 출범 이후 첫 천만 관중을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최근 KBO 야구카드가 Z세대의 트렌드 아이템으로 자리 잡게 되었다. 세븐일레븐의 언박싱 릴스 조회수는 71만 회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반증하고 있으며, 특히 주목해야 할 점은 단순한 구매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언박싱 영상을 공유하는 것까지가 트렌드라는 것이다.
🤩 Editor's 의견 야구선수 포토카드 외에도 유꾸(유니폼 꾸미기), 직관 인증 포즈 야구 피스 등 Z세대 사이에서의 KBO의 인기가 심상치 않아요! 국내 야구와 연계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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