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증권사 삼성증권의 유튜브 채널에서 일일 직업체험 콘텐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 ‘잡인플루언서의 직업체험’이라는 프로그램은 회사에 갓 입사한 ‘MZ 신입사원’ 컨셉으로, 좌충우돌 코믹한 상황을 통해 직업 체험을 하며 해당 회사와 산업의 특성을 배우는 예능형 콘텐츠다. 현재까지 5편의 영상이 업로드되었으며, 평균 조회 수 20만 회를 기록할 만큼 인기이다.
🤩 Editor's 의견
MZ세대가 좋아하는 트렌드에 따라 예능 형식으로 다양한 직업을 소개한 삼성증권. 고객사도 함께 홍보하는 윈윈 전략을 통해 기업의 신뢰도를 높이고 홍보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Comments